2022 AWANA (일정 8/24 부터)

Categories: Ministries
Wishlist Share
Share Course
Page Link
Share On Social Media

About Course

아래 폼을 작성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ff3ne4P2PTjK2FchPGbo6Nm2g9B9r2f-uwddF4UJn3E3TRgw/viewform

 

 

3~4세 미취학 어린이가 참여하는 클럽으로 총 2권의 핸드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각각의 핸드북을 통하여 성경적인 기본 진리에 재미있는 이야기 형태로 즐겁게 배우게 됩니다.


Kinder—2nd Grade 학생들이 참여하며, 3년동안 3권의 핸드북을 통하여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의 내 용을 배우며, 총 150절의 말씀을 암송하게 됩니다. 아 울러 구원과 기독교 기본교리에 대하여 공부하게 됩니다. 물론 게임시간과 전체모임 시간을 통하여 즐거운 교제도 함께 이루어집니다.


 

3rd—5th Grade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와의 개인적 인 교제가 인생 최고의 여행이라는 사실을 배웁니다. 학생들은 4권의 핸드북을 통하여 총 432절 성경말씀 을 암송하며, 매일의 삶 속에서 성경의 진리를 적용하도록 훈련받습니다.


6th – 8th Grade 학생들이 겪게 될 삶의 질문들:

* 나는 누구인가 (Who am I)?

* 나는 왜 이곳에 있는가 (Why am I here)?

* 누가 나와 함께 있는가 (Who’s with me)?

이러한 질문들을 가지고 성경 말씀 속에서 답을 찾는 중에 학생 스스로 믿음을 소유하며 그 소유한 믿음을 발견해 가는 3년 과정입니다. 아울러 신약성경 1독을 하게 됩니다.


Journey establishes high school students (9th-12th) as lifelong disciples through a deep study of God’s Word, mobilizing them to live with godly perspective and evident faith.
고등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발견해 가는 4년간의 영적 여정입니다.
성경공부 는 클럽시간에 와서 준비하는 성경 공부가 아닙니다.
하루 24시간, 일주일 7일 하나님의 말씀을 주중에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으로 진행 됩니다.
4년동안 구약성경 1독을 하게 됩니다.

Show More

What Will You Learn?

  • 영락 AWANA는 우리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하여 부끄러울 것이 없는 하나님의 일꾼으로 훈련시킨다는 목적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15분부터 7시55분까지 진행 됩니다. 전 세계 114개국에서 같은 방법으로 하나님 말씀 안에서 복음 중심으로 재미있게 성경을 암송하며 이를 통하여 미래의 지도자로 자라나도록 돕는 과정입니다.
  • “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”
  •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인정된 일꾼”

Course Content

Student Ratings & Reviews

No Review Yet
No Review Yet